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건설뉴스

  • 등록일 2012-02-29
  • 담당부서
  • 조회수97
이두영 회장 등 5명 부회장 선출
감사에는 김봉명·민경혁씨

2012년 02월 28일 (화) 남경훈 기자 namkh@ccilbo.com






이태호 회장, 명예회장 추대

청주상공회의소 제 21대 회장에 대신정기화물자동차㈜ 오흥배회장이 선임됐다.

청주상의는는 28일 라마다청주호텔에서 재적의원 60명중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대 청주상의 의원 임원선출을 위한 '제1차 임시의원 총회'를 개최 오흥배 회장을 청주상의 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또 부회장에는 (합자)신승교통 김인제 대표사원, ㈜LG화학 김민환 상무, ㈜동화 노영수 대표이사, ㈜유한양행 최상후 대표이사, ㈜두진 이두영 회장 등 5명을, 감사에는 ㈜정우 김봉명 대표이사, 한국도자기㈜ 민경혁 전무이사를 각각 선출했다.

이밖에 13년 6개월 동안 청주상의를 이끌어 온 이태호 회장을 명예회장에 추대하기도 했다.

또 상임의원도 새로 선출했다.

상임의원에는 ㈜명정보기술 대표이사 이명재, 삼보종합건설㈜ 대표이사 유봉기, (합명)신흥기업사 대표사원 김용현, 에스피텍㈜ 대표이사 김종호, LS산전㈜ 관리공장장 김정민, ㈜LG생활건강 상무 이상범, ㈜원건설 회장 김민호, 자화전자㈜ 상무이사 김갑용, 제일모직㈜ 전무이사 변상권, 청주개발㈜ 대표이사 임재풍, 충북리무진㈜ 상임이사 민경일, 충청에너지서비스㈜ 대표이사 손동식, ㈜태인 부사장 김재덕, ㈜하이닉스반도체 상무 강민찬 등이다.

한편 이날 이태호 회장은 퇴임사에서 '그동안 큰 대과 없이 상의를 이끌어 올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협조해준 의원 여러분과 1100개의 회원사 여러분에게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임 오흥배 회장은 '청주상의가 회원사들의 단합으로 지역경제를 이끌어가는 대표 기관으로 더욱 우뚝 설수 있도록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