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건설뉴스

  • 등록일 2023-03-06
  • 담당부서
  • 조회수114

 



-권순구 선두지게차 대표, 박성민 코시드바이오팜 대표 국세청장상



 



청주세무서는 57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3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 및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1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신흥기업㈜ 김용현 대표이사,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공인회계사.세무사 박효순사무소의 박효순 공인회계사가 각각 위촉돼 집무와 대민봉사 등 세정현장을 체험했다.



또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민원봉사실을 방문한 첫 번째, 33번째, 57번째 민원인에게 축하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가졌다.



송영주 세무서장은 관내 모범납세자 7명, 세정협조자 1명, 아름다운 납세자 1명을 표창하고 “지난해 한 해 힘든 상황에서도 묵묵히 납세의무를 다해 준 납세자 여러분이 코로나 위기 극복의 진정한 영웅이라고 생각한다”며 “공정하고 투명하게 국세행정을 운영하며, 납세자가 사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세정환경을 만드는데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납세자의 날 수상은 손인석 공영토건 합자회사 대표와 이화련 대화건설 대표가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국세청장 표창은 권순구 선두지게차 대표와 박성민 코시드바이오팜 대표가 수상했다.



대전지방국세청장 표창에는 김성회 태광글로벌 테크놀러지 대표, 청주세무서장 표창에는 이인정 태인 대표, 장연순 조이테크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세정협조자 청주세무서장 표창에는 이금희 직지세무법인 대표가 받았으며, 아름다운 납세자 국세청장 표창에는 이재진 에이티에스 대표가 수상했다.







     * 출처 : 동양일보 이정규기자 (2023.03.05.)